본 생리대(유기농 본, 순면 본) 내돈내산 찐리뷰

생리대 세계에 무지했던 나는 엄마가 사다준 화이트나 좋은느낌만 주구장창 쓰면서 아픔과 함께 성장했다.

그러다 엄마가 샘플로 주신 유기농 본을 대학생때 처음 접하게 되었고 생리대를 사용할 때 쓸림과 아픔이 없을 수 있다는 사실에 놀라 그 이후로 무조건 유기농본만 사용하고 있다.

물론 친구들 추천에 의해 나트라케어, 해피문데이도 사용해봤었다. 사용했을 때 아픔도 없었고 나쁘지 않았으나 나트라케어의 경우는 흡수율이 떨어져서 영 별로였고, 해피문데이는 성능은 둘째치고 가격이 비싸서 손이 잘 가지 않았다. 

그래서 다시 유기농본으로 돌아왔다.

내 기억에 처음 봤던 유기농본 포장지에는 이화여대 어쩌구 표시가 있어서 '아 스타트업에서 물건을 잘 만들었군' 이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진짜 엄청 빠른속도로 성장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올리브영에도 입주하였고, 이제는 많은 사람들이 애정하는 제품으로 자리등극하였다.

그래서 너무 기쁘다. 뭐랄까 같이 성장한 기분이랄까. 물론 나는 더 성장해야한다. 

아무튼, 요즘 보니 본시리즈가 여러개로 나뉘었다. 유기농 본/ 순면 본 /본 골드 

구매하려다 보니 무슨 차이가 있는지 궁금해서 자세히 찾아보았다.

 

출처: 유기농본 공식 쇼핑몰 사이트 http://shop.j2loh.co.kr/bbs/faq.php?fm_id=5

헷갈려서 표로 정리했다.

 

 

 

+ Recent posts